안녕하세요

궁수의 전설 신규 영웅 샤리 얻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페이스북 팬 페이지(@archerogame)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참여를 해서 무료 히어로를 얻어가세요! 이벤트는 2020년 4월 20일에 종료됩니다.'라고 나와있습니다 오늘이 4월 10일이니까 10일 남았네요. 한정판 영웅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https://freehero.habby.mobi/ 이벤트 링크 페이지입니다. 접속하세요!

 

Archero - Special Event

 

freehero.habby.mobi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카카오톡 아이디'로 로그인해보겠습니다. 카카오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 후 >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눌러주세요.

상자를 보면 아시겠지만 열쇠 구멍이 두개입니다. ' 이미 1개의 열쇠를 획득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하나는 내가 열고 하나는 도움 요청을 하여 여는 방식이네요. 도움 요청하기를 누른 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라인, 카카오톡으로 공유를 해서 공유 게시물을 통해 들어온 사람이 마지막 상자를 개봉하는 열쇠를 획득하며 여는 것입니다.

열쇠가 2개를 샤리 넣으니 보상 코드가 나오네요. 제가 갖고 있는 스마트폰 2개로 진행하였기 때문에 2개의 코드번호가 존재하는데 하나는 제가 사용하고 하나는 필요 없어서 공유합니다. 코드번호는 6b6zcnn45u 입니다.<

설정 > 프로모션 코드 입력에서 코드를 입력하고 샤리를 받았습니다. 만약에 프로모션 팩 코드 입력란이 없다면 피드백 > 페이스북 > Archero 좋아요를 누르면 보일 거예요.


마지막으로 영웅 능력치를 떠나 꼭 샤리를 획득해야 좋습니다. 영웅 20 레벨, 40 레벨 모든 영웅 보너스 스텟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10일밖에 남지 않아서 대부분 샤리를 획득한 분들이 많겠지만 저처럼 조금 늦은 분들이 있다면 서둘러서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수집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