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녹시딜 포르테 구매 후기입니다. 

요즘 스트레스로 인해 머리가 빠지고 모발이 얇아지는 것 같아 녹시딜 포르테를 구매하였습니다. 많은 탈모인들이 먹는 약을 구매할 걸.. 검색 몇 번 해보지도 않고 구매해버렸으니 조금 후회됩니다. 광고만 엄청 많고 후기는 생각보다 없었기 때문이에요. 녹시딜 포르테는 5mg, 10mg, 개별포장과 작은 약통에 들어있는데 10mg와 작은 약통에 들어있는 게 금전적으로 가장 유리합니다. 하루 복용량이 5mg이기 때문에 알약을 반으로 잘라먹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으나 가격을 생각한다면 무조건 10mg을 구매하세요.

 

5mg : 300정(10개월) 8만원 대

10mg : 300정(20개월) 9만원대

개봉기는 아니고 한 달 복용하였으며 이 작은 통에 100알 들어있습니다. 

아 그리고 알약이 작아 손으로 잘라먹을 수 없으며 인터넷에 몇천 원에 판매하는 컷팅기가 필요하니 녹시딜 포르테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필수 아이템입니다. 

효과?

일단 효과에 대해서 가장 궁금해하실 텐데 저는 한 달 조금 넘었지만 잔털? 같은 게 앞머리에 많이 보이기 시작했으나 문제의 정수리 부분에서는 아직까지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희한한 것은 머리카락뿐만 아니라 다리털과 눈썹 등 온몸에 털이 더 두껍게 나는 것 같은데 이게 생각보다 빨리 자란다는 것입니다. 면도를 이틀에 한 번씩 했었는데 하루에 한 번씩 해야 할 정도. 아쉽게도 시작 전 정수리 사진을 찍어놓지 않아서 비교 사진을 올리지 못했으나 아직까지는 크게 체감하지 못하고 있어요. 녹시딜 포르테를 복용하는 분들이 프로페시아나 핀 페시아를 같이 복용하는데 저는 아직까지 녹시딜 포르테 하나만 복용중입니다. 핀 페시아는 프로페시아의 복제약이며 뭐 성분은 피나스테리드로 동일하지만 가격은 더 저렴합니다. 마지막으로 녹시딜 포르테 큐텐(일본 배송)으로 구매했지만 제품에 태국어가 적혀있는 것을 보니 태국산으로 뭔가 바가지를 많이 쓴 느낌이었으며 얼마나 오래 복용해야 제가 만족할 만큼의 효과를 볼 지 모르겠으나 꾸준히 먹어야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정수리 촬영을 했는데 딱 100일 후에 제대로 된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녹시딜 포르테는 미녹시딜정과 성분이 같은데 이게 고혈압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는 약이라고 합니다. 저혈압인분이나 정상 혈압인사람들에게 몸이 좋지 않을 수 있다는 유튜브 영상을 보고 추가로 작성하며 저처럼 무작정 해외직구를 해서 드시지 말고 의사선생님과 충분한 상담 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Posted by 수집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