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왕좌의 게임 인물 소개 1탄, 아리아 검술 스승 '시리오 포렐'입니다.

시즌 1에서 에다드(네드) 스타크는 검술을 배우고 싶어 하는 딸 아리아를 위해 브라보스 호위무사인 제일 검 시리오 포렐을 대려옵니다. 에다드가 피터 베일 리쉬에게 배신을 당하고 라니스터 병사들이 아리아를 잡으러 올 때 아리아를 도주시킨 뒤 킹스가드 메린 트란트와 전투 중 목검이 부러지는 게 마지막 모습인데요. (아리아가 도망가자고 말하지만 '브라보스 제일 검은 도망치지 않아'라고 얘기하죠) 드라마에서 시즌1 등장 이후 메린 트란트에게 죽은 것으로 묘사되었지만 아리아가 도망가는 단독 컷에서 검이 떨어지는 소리가 나는데 시리오 포렐의 목검이 아닌 메린 트란트가 들고 있던 철검이 떨어지는 소리가 나게 되어 많은 해외 팬들이 시리오 포렐이 살아있다고 생각하였으나 아쉽게도 시즌8이 마무리될 때까지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시리오 포렐을 죽였다고 추정되는 메린 트란트가 시즌 5화에서 등장함에 따라 시즌 1에서 시리오 포렐은 사망했다고 보는 사람들도 많았으며 맥락상 등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죽은 게 맞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메린 트란트가 시리오 포렐을 죽였다는 이유로 아리아의 살생부 명단에 들어가게 되고 시즌5에서 브라보스의 매춘굴에서 어린 소녀로 변장한 아리아에게 살해당합니다.

메린 트란트

시리포 포렐을 연기한 배우는 Miltos Yerolemou이며 런던 출신으로 신장 161cm인 배우입니다. 드라마에서 개성 있는 말투(일부 자막에서는 사투리로 표현)와 좋은 연기와 특출 난 검술 실력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는데요. 짧은 출연이었지만 큰 임팩트를 보여준 캐릭터임은 분명한데.. 분량이 적어 너무 너무 아쉽네요.... 결국 드라마에서는 정말 죽은걸까요...?

Posted by 수집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