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굴의 영웅이 페이왕국을 끝으로 약 1년 만에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일단 시작화면에서 달라진 점은 화면 상단에 설정해 놓은 덱 바로가기가 있다는 점입니다. 가방 > 메뉴 > 덱 설정이 참 번거롭던 기억이 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 시작 지점은 '외부 정원' 레벨 50,000 길의 수호자 옆 '레벨 100,000 천국의 전령'을 처치하면 시작입니다. 천국의 전령을 처치하기 위해서 다른 몬스터를 처치하면 안됩니다.

 

숨겨진 굴로 텔레포트하여 레벨 125 회색 곰 터치 후 후퇴, 레벨 50,000 길의 수호자 밑의 틈으로 이동하여 몬스터를 처치하지 않고 천국의 전령을 만나는 방법과 엘프 궁전으로 텔레포트 하여 아래로 이동, 레벨 55,000 수호자 켄타우로스를 만나 후퇴하여 만나는 방법과 (어둠의 성은 클리어 했으나 페이 왕국을 클리어하지 못한 이용자) Soulkiller Sword로 길목 몬스터를 미리 처치하여 천국의 전령을 만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텔레포트는 페이왕국 시작 지점부터 사용할 있는데요. 페이 왕국을 건너뛰고 진행이 가능한지는 실험을 해봐야 알 수 있겠네요.

위에 말씀드렸듯 다른 몬스터를 처치하지 않고 천국의 전령을 만나야 처치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몬스터를 처치했다면 천국의 전령을 처치할 수 없습니다. 

천국의 전령을 처치하면 '높은 하늘'로 이동되며 새로운 챕터 시작입니다. 

Posted by 수집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