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국 burntumpressions 업체에서 만든 셀카 토스트기를 소개합니다.

식빵에 내가 원하는 사진이 인쇄되는 셀카 토스트기입니다. 

제품 원리

이 제품은 내가 원하는 사진을 등록하여 제품을 주문하면 판매자는 토스트기에 장착되어있는 금속판에 디자인하게 되는데 토스트기를 작동했을 때 금속판이 달구어지면서 빵을 표면이 거무스름하게 변하는 원리입니다. 


토스트의 사진은 나의 얼굴이나 애완동물과 같이 내가 원하는 무엇이든 가능하지만 배경 사진이나 복잡한 사진은 또렷하게 나타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인쇄된 식빵의 퀄리티가 좋습니다.


셀카 토스트기 가격

미국 내 배송 ($ 75)

캐나다 or 멕시코로 배송 ($ 85)

다른 기타 지역으로 배송 ($ 95)

관부가세는 구매자의 몫 

 

회사에서 틀만 25달러에도 판매되고 있으며 예수 토스트기가 아주 인기가 많았습니다 미국 타임 메거진에도 소개될 만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한국에 판매되는 토스트기와 비교하면 확실히 비싼 가격이긴 하나 토스트를 자주 먹는다면 한 번쯤 구매하고 싶은 토스트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Burnt Impressions Novelty Toasters- Home of the Selfie & Jesus Toaster

This is not Photoshop fiction. It is REAL toast with your face on it. Our custom selfie toasters make the perfect gift for any occasion or your bread back!

www.burntimpressions.com

Posted by 수집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