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퀘존시티 위치한 빅토리아 타워(Victoria Tower ABC&D)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퀘존시티 빅토라이 타워에 머물었었는데요. 에어비앤비에 빅토리아 타워 매물이 많기 때문에 저처럼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을 하는 분들이 한분쯤은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띠목 에비뉴에 있는 빅토리아 타워는 ABC 건물과 D 건물은 따로 떨어져 있으나 3층과 로비 밖 통로로 연결되어 있고  ABC 타워와 D의 집 구조가 다를 뿐 아니라 층마다 평수도 각양각색입니다. 에어비앤비로 방을 예약한다면 무조건 평수부터 확인을 해야 하며 필리핀은 sqm 단위를 사용하는데 1 sqm은  0.3025평이니 직접 계산해 보세요. (빅토라이 타워는 약 12평부터 크게는 23평까지 존재하는 걸로 알고 있음) 작은 평수에도 3룸을 뽑기 때문에 단순 3룸이라고 해서 방이 크다라고 생각하여 예약하시면 안 되고 집주인에게 정확한 평수를 확인해야 합니다.

타워 D 1층에는 한국슈퍼와 한국식당이 위치해 있고 타워 ABC 1층에는 스타벅스 미용실, 치과, 피부숍, 편의점, 은행 등 그리고 지하 1층에는 나름 규모가 큰 로빈손슈퍼마켓에 위치해 있습니다. 3층에 헬스장과 수영장이 있음.


후기 : 저는 타워 D에 머물렀었습니다. 콘도의 장점은 1층에 한국식당과 한국마켓 그리고 통로를 통해 한층 내려가면 스타벅스가 있어서 편리성은 정말 좋았습니다. (은행과 마트,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점도 타워 건물 내에 있음) 게스트 초대로 자유롭고 추가요금을 받는 시스템이 아님 X, PH(펜트하우스)에 머물렀고, 지붕이 막혀있는 베란다가 있었는데 시티뷰가 정말 아름다웠고 밖을 보며 커피를 마시거나 술 한잔 하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띠목 에비뉴 중심지에 있다 보니 로컬클럽, 식당, bar, 졸리비, 맥도널드 등 다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편리했어요. 단점은 콘도의 크기가 작았다는 것. 그리고 층마다 많은 세대원이 거주하다 보니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갈 때 운이 나쁘면 5분 이상 소요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살고 있는 층에 공실이 많아 복도 내에 쥐가 많은 것과 (쓰레기를 전혀 분리수거하지 않고 검은색 봉투에 다 담아버리는 걸 보니.. 쥐가 없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약을 뿌려도 어디선가 계속 나타나는 개미가 최대 단점이었습니다. 콘도에 냉장고는 없었지만 근처에 빨래방이 있었습니다. 


위치는 정말 좋았으나 다시 퀘존시티에 방문한다고 하면 빅토리아 타워에 안갈 것 같아요.. 혼자 방문하면 여러 개의 방이 필요 없을뿐더러 여러 명이 방문한다고 해도 방이 너무 작기 때문이고 그 가격에 다른 대안이 많기 때문입니다. 혹시 사진상이라도 집이 맘에 검색을 하다 제 글을 보게 된다면. 다른 집을 알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Posted by 수집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