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8 다이캐스트

쉐보레 크루즈 ( cruze ) 를 리뷰합니다

예전에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제품인데 장식장에 넣어놓고 처음 꺼내보네요 

크루즈 1:18 다이캐스트는 2010년 WTCC 우승 차량으로 나온 제품과 구형 ( J300 ) , 크루즈5 해치백 , 뉴 크루즈 ( D2SC ) 제품이 있는데 제가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중국형 " 뉴 크루즈 " 제품입니다 

 

중국 제품을 통칭 CM , China Model 이라고 부르지만 쉐보레 크루즈 시리즈 제품은 카모 ( KAMO ) 라는 중국 다이캐스트 제조업체에서 만든 제품이에요. 비록 지금은 없어진 것 같지만 ..... 

마감이 좋지 않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고 있는 크루즈입니다 크루즈 구형 J300 다이캐스트는 안개등 커버조차 씌워져 나오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헤드라이트와 안개등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네요 

자세히 보면 더 좋은데 사진을 잘 못 찍었습니다

중간 번호판 쪽 그릴 가운데는 막혀있고 그 위, 아래는 뚫려있습니다 

테일램프 퀄리티는 실차랑 비교했을 때 평범한 수준 

 

 

머플러가 안 보여서 한참 찾았는데 바닥에 숨겨져 있었으며 실제 차량과 동일한 곳에 머플러가 위치하고 있네요

 

보닛 , 1.4 리터 직분사 터보 148hp 사양이 탑재되어 있음 

트렁크는 카펫 처리되어있고 꺼낼 수 없는 리페어 타이어

 

실내 바닥도 카펫 처리되어있으며 시트는 가죽 느낌으로 표현해주었습니다 

사이드 브레이크 , 기어봉 , 핸들 , 안전벨트 등 실차 느낌

휠은 튜닝하면 좋겠습니다 

 

 

제가 구형 크루즈 다이캐스트를 갖고 있는 건 아니지만 사진 상으로 봤을 때 이 제품이 더 좋아 보이네요. 아쉬운 점은 새 제품인데 불구하고 곳곳에 도색 까짐과 디테일면에서 부족한 부분 그리고 마감이 안 좋은 부분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가격이 정말 저렴하기 때문에 국산차를 수집하는 분들께 추천해주고 싶어요.

Posted by 수집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