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벤츠 C클래스 카브리올레 ( benz c-class cabriolet )  1:18 다이캐스트를 리뷰합니다.

제가 오늘 리뷰하는 제품의 브랜드는 i-scale , 아이스케일 제품이에요. 이 브랜드는 교쇼 자회사로 불리는 독일 업체로 오래전부터 독일 자동차 산업을 위해 다이캐스트 모델을 개발했다고 하며 제품 박스에도 브랜드 로고를 표시하지 않고 생산되는 게 이 브랜드의 특징입니다. ( 유일한 제품 로고는 차량 바닥면에 있습니다 ) 

C클래스 카브리올레입니다. 차량이 멋진만큼 다이캐스트도 근사하네요.

아쉽게도 전면 그릴은 모두 막혀있으며 하단 범퍼는 실차와 동일하게 크롬으로 표현해주었고 헤드램프는 큼직큼직한 것만 표현해준 느낌이며 접합 핀이 보이지 않게 깔끔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후드 앰블럼은 메탈 스티커로 붙여진 모습입니다.

평범한 통짜 엔진룸

실내는 기존 C클래스 세단과 디자인이 거의 같은데 D컷 스티어링 휠(핸들) , 안전벨트 , 계기판 , 센터패시아 등 전체적인 디테일이 좋습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엑셀과 브레이크 페달도 크롬으로 만들어주었어요. 

놀랐던 점은 사이드미러가 진짜 거울이었다는 것

굳이 아쉬운 점을 찾아보자면 메모리 시트 버튼 부분과 스피커 부분 엉뚱한 자리에 도색한 것 

그리고 앞바퀴와 다르게 뒷바퀴는 디스크 표현이 생략되어있었습니다. 

또.... 도어캐치 부분 도장면이 고르지 못한 것도 있네요 

벤츠 앰블럼 삐뚤어짐.. 이 것도 메탈 스티커입니다. 리어램프는 쿠페느낌이 나고 개인적으로 후면 디자인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트렁크는 카펫 처리가 되어있으며 손잡이 부분은 만져지지도 않습니다.

소프트탑 주름 처리 

유일한 아이스케일 브랜드 로고 

파손되기 쉬운 다이캐스트 특성상 웬만한 건 다 감안하는 편인데 아쉬운 부분이 보이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새 제품인데 불구하고 앞바퀴가 고장 났는지 굴림이 되지 않았고 도색이 잘못된 부분과 도색 불량인 부분들이 보였어요. 제가 갖고 있는 제품에서만 보이는 현상일 수 있고 사실 그렇게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는 아니지만 타오바오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므로 고가의 다이캐스트가 부담되신다면 한 번쯤 알아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벤츠 다이캐스트는 많은 다이캐스트 업체에서 생산하는 모델로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니 확인해보세요.

Posted by 수집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