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져 1:18 다이캐스트 리뷰입니다.

제가 주로 다이캐스트를 구매하는 중국의 타오바오에서 현대와 기아자동차의 다이캐스트 가격이 제법 올랐습니다. 이제 생산하지 않는 것인지 구매자가 많아서 가격을 올린 것인지 모르겠으나 기왕이면 현기차로 구매했으면 좋았을 텐데 더 저렴한 금액으로 국산 향기가 나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져를 구매했어요. 바로 시작합니다!!

중국에서의 배송이지만 박스 상태도 좋고 다이캐스트의 상태도 괜찮았습니다. 소형 SUV라고 말하기엔 상당히 컸으며 CM제품 특유의 마감, 도색 불량은 보이지 않아서 참 만족스럽습니다. RS는 Rally Sport의 줄임말이며 모델 등급이라고 보면 간단할 것 같아요.

트레일블레이져는 카마로를 연상시키는 듯한 디자인으로 실제 차량을 본 적은 없지만 사진으로 봤을 때 상당히 신경 써준 것 같은 정면 모습이에요. 

바닥은 카펫 처리해주었으며 RS 모델로 실내 곳곳 레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으나 전체적인 디테일은 부족한 모습.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핸들의 쉐보레 검은색 엠블럼은 삐뚤삐뚤한 모습과 투박해 보였습니다.

휠 타이어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이 정도면 뭐 만족입니다. 캘리퍼는 은색이네요

라이벌 차량 셀토스에 비해서 트렁크가 큰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머플러 깊이가 깊어 보이지만 페이크라는 것. 

선루프가 존재하지만 고정이 안되고 많이 약합니다.

열기 어려웠던 보닛.


전체적으로 도색 마감이나 단차가 없다는 것에 충분한 만족을 느끼는 제품이에요. 고가의 제품이 아니고 4만 원대 그리고 국제배송비 1만 원대의 저렴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타오바오에서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고 인기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중고로도 참 저렴하게 나오고 있는데 관심 있는 분들은 구매하여 소장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디테일인은 평범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추천! CM모델은 중국에서 구매하면 가성비는 역시 최고입니다~ 

Posted by 수집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