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8 다이캐스트 K3 리뷰합니다.

포르테 후속작 중국형 k3입니다. 2012년 모델이며 내수용 모델과 다르게 세로 그릴이며 k9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사진으로 보면 모든 그릴이 막혀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세로 그릴 그리고 하단에 매쉬 그릴 모두 뚫려있습니다.

헤드램프 LED 라인도 잘 표현해주었으며 굉장히 만족하는 부분이에요.

실차와 동일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브레이크 , 캘리퍼 , 휠  반짝반짝합니다 

중고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오픈되는 트렁크 , 보닛,  도어 닿는 부분에 도색 까짐이 존재하였습니다. 단차가 없고 도장면이 깔끔한 편이었네요 

바닥은 카펫 처리되어있으며 생각보다 디테일이 정말 훌륭합니다 핸들 , 에어컨 , 송풍구 , 등등  제가 지금까지 리뷰했던 중국 제품 중에 최고가 아닐까 생각하네요.

 크루즈 다이캐스트 처럼 뒷시트가 이동되며 역시 중국 다이 캐스트답게 기믹이 많아 볼거리가 많습니다

 

통짜 엔진이지만 워셔액 통 , 배터리 , 엔진오일 체크 등 스티커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리어램프가 내수용과 다른 것 같네요. 아쉬운점은 리플렉터 접합 핀이 보이며 깨알 같은 후방 감지센서 귀엽습니다 

트렁크를 열어보니 종이가 들어있네요 

우리는 흔히 중국 모델은 CM이라고 부르지만 제각기 회사가 존재한다는 말씀 

빛 때문에 보이지 않지만 1.8 프리미엄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머플러는 0.5cm만 더 깊게 파주었으면 더 멋있었겠죠 

곳곳에 도색까짐만 없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중고로 제품을 구매한다는 것은 어느 정도 리스크를 감수해야 한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낍니다. 전반적인 제품 디테일은 정말 만족하는 편이며 중국 수출용이라서 내수용과 모양이 다른 건 조금 아쉽지만 이렇게나마 국산 다이캐스트를 만날 수 있는 것에 감사해야겠네요. 타오바오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며 국내 다이캐스트 샵에서 구매하는 것은 정말 비추천입니다 바가지가 너무 심하기 때문이에요 그 돈이면 오토아트나 교쇼를 사고 말지...

 

 

Posted by 수집왕
,